3방향  헬기  현실화 계획

 

 

 

진행과정

내  용

비 고

0단계 고뇌

① 1988년 일본 산요, 후지기업의 말장난, 기만적인 코인메카니즘 특허를 피해가며 four way direct 개념의 코인 메카니즘을 개발하는데 성공했다. 모형제작을 위해 계산공식을 만들었다. 계산공식에 경화의 직경, 두께를 대입하면 곧바로 way(길)의 모든 구조수치가 나오게 한 것이다. 정밀한 기계장치, 10원, 50원, 100원, 500원을 분리 수납하는 자동판매기용 핵심 기술이었다. 당시, 폰보드, 하드보드로 모형제작한 나의 코인메카니즘은 실제로 작동되었다.  대우가 3천만원에 팔라고 했으나 기업을 하려고 만들었다며 거절했었다. 당시, 삼성과 금성은 30만원이 넘는 코인메카니즘을 일본에서 수입하여 쓰고 있었다. 당시, 캔자판기가 없었다. 캔자판기... 이 넘을 홍보하다가? ㅎㅎㅎ, 금성 애덜한티 빼앗겼다. 금성은 캔자판기를 298만원에 팔기시작했다. 당시, 삼성 atm 현부장은 나의 신문자판기를 좌절시키려고 영동 글로리아 백화점에 한국일보가 담긴 자판기가 있다는 정보를 제공했다.

 

② 변리사 살돈이 없어서 개인 특허출원했다. 어느 시점에 내 기술이 오락실부터 일반에서 도용되었다. 막을 힘이 없었다. 나는 이 때부터 절대 특허출원을 하지 않는다. 내가 변호사를 동원하여 막을 힘이 있어야 한다. 변리사와 변호사를 살 돈이 있을 때 출원하기로 결심, 지금까지 변함없다. 이런 결심때미 최근까지 참 많은 기술이 공중분해되었다.

 

③ 내 보유기술을 혼자만 알고 있으면 무슨 소용이 있나 ? 세상에 알려야 세상사람이 내 기술의 존재를 알게된다. 그래서 신기술, 신공정 기술을 조금씩 흘릴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런 행동은 위험했다. 수많은 내 신기술, 신공정기술을 남의 손에 공짜로 쥐어 준 결과를 낳았다.

 

④ 이번 3방향 헬기 신기술, 신공정기술을 흘릴 수밖에 없었다. 흘리지 않으면 세상사람이 내 3방향헬기의 놀라운 성능을 알지 못하기 때미... 그러나 지난 날처럼 미련하게 흘리지 않기로 했다. 3방향헬기 신기술, 신공정기술의 핵심을 드러내지 않으면서 세상사람들이 3방향 헬기를 확신하게 만들 능력이 내게있다. ㅎㅎ, 내 일생, 기술개발 관록이다.

 

⑤ 3방향 헬기 신기술신공정기술을 보호해가며 세상에 알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 있다.

 

⑥ 이스라엘 애덜이(난 유태인을 경멸한다) 수직이착륙 경비행기(소수 인원탑승 전용기)의 개발을 세상에 알렸다. 나는 비웃었다. 왜? 수직이륙시 양력대비 항력이 너무커서 고출력 엔진은 필수, 프로펠은 기형적으로 컸기 때문이다.

 

⑦ 60대 주문을 받았다는 뉴스를 보았다. 생존보장, 고효율의 3방향 헬기 나오면 꼬랑지 내릴 이스라엘의 수직이착륙 경비행기.

 

⑧ 나는 20대 시절, 일본책에 나온 기계기구 1000개를 분석 습득했다. 비행체는 가벼울수록 좋다. 내가 3방향 헬기에 쓰기위해 개발한 플라스틱 공압 실린더가 있다. 스트로우크가 큰 기계장치의 왕복운동에 쓰일 주사기 개념이다.  고층에 이사짐을 올리는 중장비를 보았을 것이다. 이 넘은 공기가 세는 것을 막기위해? 농담~  아무튼, 구리스를 떡칠했다. ㅎㅎ, 주사기 개념의 가벼운 왕복이송장치는 3방향 헬기의 부품, 시점과 종점이 1m이상되는, 왕복이송되는 장치에 쓸 것이다.

 

⑨ 이처럼, 내 개발능력을 드러내어  3방향 헬기의 신기술 신공정기술의 핵심기술을 믿게 만들려는 계획이 최근 수립되었다.

 

⑩ 이로서, 국제변리사, 국제변호사 살 돈이 생길 때까지 난 특허출원을 안한다!!   고뇌 끝 ~~  자살발명을 막으려는, 남 좋은 일 시키며 46세되도록 장가도 못가고 米국의 走狗 김쩔뚝 휘하  6.15세력의  테러 , 견디기 힘든 음해와 cia의 고립 및 착취작전, 국내외 정치공작에 시달리는... 생계때미 피눈물 흘리며 살아온 과거를 보상받고 싶은 것이다.  우 ㅎㅎㅎㅎㅎ!!! 나는 아름다운 꿈을 보유한 사람이다.

  3방향 헬기의 신기술, 신공정기술은 기계, 전기, 전자, 물리, 컴퓨터, 인간공학, 심리학 등 모든분야의 전문적인 지식과 지혜가 있는 자만이 개발할 수 있다.

 

 참고로, 1988년 나는 z-80 cpu를 탑재한 컴퓨터를 직접 수제작하여 작동시켜 보았다.

 

 진행과정

내  용

비 고

1단계  접 촉

한국항공대학교 항공우주 및 기계공학부, 항공우주부품.소재공동연구단지

 교수, 관련 인물

2단계  특허걸기

핵심특허 = 비행원리 + 기본 비행기계(basic flight mechanism) + 표준형엔진(가칭 p eng.) + 고속형엔진(가칭npj eng.)

핵심 특허걸기 이후, 여유있는 일반 특허걸기 시동

3단계 모형제작 및 모형 무선 시험비행

기본 비행기계(basic flight mechanism) 를 모형제작한다. 모형 무선 시험비행으로 항공지식과 여러기법을 이용, 모형비행 데이터를 확보한다. 모형시험 비행결과는 '3방향 헬기의 개발확신'을 획득하기위한 노력이다.

경이간단을 추구

4단계 항공학술대회

항공학술대회 초청 = 예강그룹, 한국항공대학교 등, 러시아의 항공대학, 러시아 항공기 제작업체, 프랑스의 항공대학, 프랑스의 항공기 제작업체, 독일의 항공대학, 프랑스의 항공기 제작업체.

주최 = 한국항공대학교 항공우주 및 기계공학부

5단계 개발 참여업체 선정

예강회장의 심기 = 특급보안

① 1급보안 = 참여업체 = 카모프, 하인드 등 제작사

② 예비 지분배정

 

6단계 시험제작

표준형 엔진(가칭 p eng.) 을 탑재한 3방향 헬기 1대를 시제작 한다. 기존의 항공부품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어 시제작 기간이 짧다. 참고로, 디자인 = 기능

  새로운 비행틀에 부품을 재배치하는 개념

7단계 1차 항공실험

 설정한 3방향 헬기의 실험기준에 부합하는 결과를 얻을 목적의 항공실험.

 낙관적인 실험결과 = 계속추진

8단계 시험생산

 표준형 엔진을 탑재한 3방향 헬기 3대를 생산한다. 이때 고속형 엔진(가칭 npj eng.) 을 탑재한 3방향 헬기 1대를 함께 시험제작 한다.

 생산기술 축적

9단계 2차 항공실험

 설정한 3방향 헬기의 실험기준에 부합하는 결과를 얻을 목적의 항공실험 = 다양한 실험.

생산기술 최종 표준 설정

10단계 3방향 헬기 제작사 설립

 독립된 단일법인

 지분배정에 의한 다국적 기업

11단계 양산돌입

  개발참여 항공기 제작사와 분업 양산

의사결정권자 = 최대 주주 ?

12단계 시 판

 크렘린 대통령 전용기, 프랑스, 독일, 조어대 국가주석 전용기 등

예강회장은 회장전용기 2대 인수

   최초작성일 2007년 5월 3일 오후 1시 30분 ~ 최종작성일 2007년 5월 9일 오전 7시 7분 / 수정 = 2007년 11월 2일 오전 4시 9분.

 

항상, 아름다운 비행을 꿈꾸는 하루 ~

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