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동환율제

 

 

촌평) 2013.0513.1634 = 연동환율제...  

 

  온갖 이론경제학, 교과서경제학위계, 사기, 권모술수로 포장된 변동환율제...  눈가리고 아웅하는 변동환율제...

 

   달러, 돈을 무제한 인쇄질하는 미국...  미국의 약점을 알게된 일본... 천문학적 달러보유 일본... 미국을 따라하는 일본... 일본 애덜에게 불알잡혀 꼼짝 못하는 미국 애덜... 존나 고통스러워? 씨발, 잘 놀고 있네. 이판사판이여?

 

얼굴 노래진 한국 애덜은 하늘만 바라보며 ...

 

  통화의 공급과 수요에 의한 환율결정 방식은 황당한 거짓이며, 어이없는 모순이다. 사악한 미국의 속임수였다.

 

   나는 20대 중반부터, 미국이 장난질하는 지구촌 통화질서... 헤지펀드 등 황당하고 어이없는 통화질서에 대해 정확히 알고 있었다.  

 

   특히, 1997년부터, imf때 죽기를 각오하고 매일 미국의 지랄을 까발렸다. 충북 청주에서...  미국의 사악한 기축통화 비밀을 폭로하는 과정에서 몇차례 죽음 직전까지 이수했다.

 

돌도끼, 돌칼, 짐승 가죽옷...

무늬없는 토기를 밥그릇 삼던 시대...

작은 것보다 큰 것을 좋아하는 본능 충실시대...

 

'많다, 적다' 개념은 있는디,

'덧셈, 뺄셈' 개념이 없어서 물물교환에 많은 어려움이...  

곱셈, 나눗셈은 상상조차 못했던 시대...

 

   물물교환무역 한번 할려면, 마른 침 삼켜가며 죽을 맛이지. 손해보면 안되기 때미, 대가리가 복잡해지고... 대가리 과열로 폭발직전...  불쌍히 여긴 긴급 이슬비에  김이 모락모락...

   이슬비 봄비 없는 여름 날, 물물교환 한번 하려다가, 지쳐서 기진맥진, 쓰러져 죽는 과로사가 많았지.

 

숫자만 보면 정신이 혼미해지는 것은 무슨 병인가?

 

도대체! 인간은 생존을 위한 진화를 포기했나? 덧셈뺄셈도 못하는 것덜...

덧셈 + 뺄셈 = 마제석기磨製石器 등급?

곱셈 + 나눗셈 = 청동기 등급? 철기 등급?

아무튼, 21세기에도 사칙연산 못하는 인간이 무더기로 존재...

 

구석기시대 = 시방, 작금, 목하, 21세기.  

 

지구촌 모든 년넘이 갈망하는 '신석기 시대'는 허망한 꿈인가?

 

 

   원시인 등급 각국 재무장관과 중앙은행장덜이 '시장-환율 연동기법'을 모르면... 음,  첩첩산중 안개자욱 오리무중이지. 시장 연동시키는 환율 기법을 모르면 막연해서, 아무런 대책을 내 놓을 수 없지요.

 

    반드시! 이슬비 보슬비 내리는 날, 은은한 향기 장미정원에 VAS12 우주기에서 내린 달나라 소속 예강?이.. Merkel 총리와... 재무장관에게...

   

 

   음... 아주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예수님의 비유법 등급 환율 변천 역사를 양념질 한후, 차용기법과, 간단 명료한 해설이 준비되어 있지요.    이슬비 안 내리면 ? 아무튼...  시장과 연동시키는 환기법해설을  듣고나면, 감탄할 것.

 

간단 + 단순 = 연동환율제 = 경이

 

 

촌평1) 2013.0513.1724 = 베를린의 독일경제연구소(Das Deutsche Institut fürWirtschaftsforschung, DIW)는 독일 최대 규모의 경제연구소이다. 삼척동자도 쉽게 이해하는 '시장-환율 연동기법' + 역동적인 '연동환율 모형'을 DIW에 제공.

   DIW는 ' 시장-환율 연동기법' 모형을 가지고,  몇차례 시뮬레이션 해 보면 최적해(opt sol.) 를 얻게될 것.

 

 표준 = X1과 연동 = 기축통화를 기저에 깐 연동환율제 = X2와 연동 = 긴급 

 

 예강 = 지구촌 '연동환율제'의 애비로 등극 = 21c 지수 경제학의 고수.

 

 

촌평2) 2013.0515.1259 = 미국 빼고, 지구촌 모든 국가가 열광적으로 동의하는 연동환율제.

 

 G7 재무회담 폐막…엔저 대책 합의안 무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