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은둔형 강컴1

   원격(遠隔)[―껵]【명사】【~하다|형용사】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음 / 은둔(隱遁)【명사】【~하다|자동사】 세상일을 피하여 숨음. 

 

원격 은둔형컴1

遠隔 隱遁形 江電腦  

 

내 홈피 편집 = 명품 거북  장수생체원리 거북 명품 시제작 일부 공개 

= 편집 시작: 2011.0923.2030 ~ 편집종료: 2011.0926.1710.

 

 

  (株)전뇌 배선혁명을 중심으로, 기존 쥐업계의 유선과 무선 마우스에 대응하는 유선 강거북의 실체를 일부 공개합니다. 왜 모두 공개를 안할까? 감질나라고? 아니면? 애덜, 설官大배설저능 아가덜, 씨아이에이 애덜, 실리콘 계곡 애덜, 세멘박 등 땅짚고 헤엄치는 것덜이 자즈러져 울부짖는 꼴이 보기 싫어서? 아녀. 시연회때 공개할려고? 음... 다 아니예요. 내가 아끼는 거라서, 마구 공개하기 싫어서 그래요.

 

기존 유선쥐과 무선쥐의 단점을 버리고, 장점을 통합한 강거북입니다. 일단 기존 일반쥐를 해부 및 수술, 개조한 실선 배선혁명만 공개. 인쇄배선 방식은 주문해야 되서 공개 못함. 실선방식은 생산 공정 까다로워서 소매가격 7만원. 인쇄배선방식은 5만원.

 

 

강거북은 왜 명품인가? 돈값을 떠나서, 직접 사용해봐야, '  명품 거북 ' 의 가치를 뼈저리도록, 손팔어깨 뼉다귀와 근육덜이 감동 먹도록 체험 ~~

 

 

  특허? 미국, 6.15 김상도요다상쩔뚝 등 대한미국 애덜이 수십년째 고립감금폭행음해살해위협살인미수음해협박강제이주집안침입음해문잠금살해위협살인미수문열어놓음음해 등 인간이기를 거부한 6.15인간말종덜의 지속적인 괴롭힘, 기초생활수급자라서 돈도 없고... 열악한 환경으로 인해, 특허를 걸 수 없었음. 특허 못걸음. 독일 베를린 정착하면 특허를 걸 생각.

 

기존 유선 쥐의 치명적인 단점 = 존나 무거운 배선이 쥐의 움직임과 연동되다 보니,  각종 부하가 손과 팔, 어깨에 걸려서 작업 백터와 스칼라 효율이 엉망 + 손손목팔어깨 과부하로 인해 외상과 염증, 손목저림 등 어깨통증 등 + 지저분한 배선 노출.

 

기존 무선 쥐의 획기적인 장점 = 외상과 손상, 손목저림 등 어깨통증 등  노출 제거 + 무선기술을 이용하여 지저분한 배선이 없다.

 

기존 무선 쥐의 단점  = 무겁다 + 무선기술 채용으로, 환경 소모품 건전지 사용 환경 장수생체원리거북

 

 

가격이 저렴하나, 손저림 등  쉬 피로가 누적되어 작업효율을 떨어뜨리며, 건강에 치명적인 유선쥐 배선제거 무선쥐의 장점을 엄선하여, 두루 갖춘, 기초 전기전자 지식 일반물리학 쾌거 = 장수생체원리 거북의 혁명적인 장점 = 전부 공개 안함 =  홈피에 공개한 거는 원격은둔형 즉 책상위(데스크탑) 용이고, 노트북 용도의 거북은 따로 있지요. 기존과 다른 점은... 음, 싸돌아 다니며 쓰는 특성을 인정해서, 강노트북으로부터 강거북을 분리하지 않지요. 강노트북 뚜껑을 열어 강거북을 꺼내 쓰면 됩니다. ㅎㅎ, 노트북... 8 장치 뿐아니라, 노트북거북의 단자와 안착자리 없으면 지구촌 컴시장에서 생존 불가능.

 

그밖에, 여러가지가 개발되어 있지만, 모두 공개 안합니다.

 

장수생체원리 강거북의 단점 = 현재로선 없음.

 

  

 

 

명품 거북  장수생체원리 거북 명품

 

 

 

 

 

 

 

 

 

 

 

  현재, 작금, 목하, 아주 향상된 원격은둔형 의 시제작 과정이다. 그래서, 임시로 각종 편선(리본케이블)연결하여 컴을 작동시키지만, 단추하나로 컴과 주변기기덜을 모두 켜거나, 끄는 등 기본적인 제어는 잘된다. 작동이 잘되므로, 지금 편집작업하고 홈피에 올리는 것을 이 컴으로 한다.  보이는 회로기판은 옛날에 시제작 했던 것인데, 모든 배선이 제거되어 쓰지 못한다. 한번 보고 느끼라고 떼어내지 않았다.

 장수생체원리 거북 명품 

 

                                      

 기존 일반에 연결된 시컴 굵은 선.

 

 

 

동선 광택 죽일 목적 + 카멜레온 생존능력을 부여하기 위해 동선에 책상 색깔 입히면? ^^ 자세히 관찰해야 동선이 보일 것 .

  자판 배선하고, 강거북 배선하고 왜 굵기가 다를까? 강자판은 지름 0.2mm 9가닥을 합쳐 놓은 것이고, 강거북은 지름 0.05mm 4가닥을 합쳐 놓은 것. 쉽게 말해서, 거북 배선 전체는 강자판 배선 9가닥의 1가닥과 지름이 같아요. 동선피복 두께는 귀찮아서 무시? 일부러 계산누락.

 

   저번에, 0.2mm 실선밖에 없어서 그냥 있는 걸로 강자판 배선을 맹글었지만... 언제 시간나면, 준비된 0.05mm 실선으로 강자판을 맹글려고, 용산전자상가에서 자판을 사왔어요.  ^^  대량생산 자판은 '실선' 방식 + '다층인쇄배선' 방식 적용.

  쥐전용 녹색 단자와, 검고 굵은 선이 보일거여. 왜 올려놨나? 옆의 거북에 연결된 동선굵기와, 검고 굵은 선을 눈깔로 비교하라고 올려놨지요. 그리고, 자판에서(티쥐 글자 위) 나온 동선과 비교해 보라고, 굵고 검은 선을 자판 동선 근처에 올려놨지요.

  거북에 연결된 동선... 눈깔 좋은 애덜도  ^^ 빛반사가 없는 화면기 밑 등 거의 안보일거여. 실제로 봐야 실감나겠지? 그렇지~ 동선에 무광택 카멜레온 닮은 색처리하면 눈깔 똥그랗게 뜨고, 정신집중해서 찾아야...

 

 

 

 

 

 기형 자판

 

 

 

 

 

 

 

 

 

 

 

 

 

외관 = 기능. 

 

 외관(디자인)이 곧 기능이다 =  오래된 나의 개발철학.

 

  

모짜르트 피아노협주곡21번 c장조 안단테

 

   좌측 단자는 유에스비 거북. 선이 너무 가늘어서 잘 안보여? 가늘지만, 약간의 경성이 있어서 걸림이나 부댖김이 없지요.

  기존 쥐덜이 사용하는 유에스비용 단자배선이지. 다층인쇄동박배선이 사용되는 내 제품에선 기존 유에스비 단자를 사용안해요. 왜? 생김새가 실용적이지 못해서...  기존과 호환을 위해 전환단자(트랜스 젠더) 를 제공.

기존 시컴쥐가 사용하는 전용단자 배선과 거북 배선 비교.

. 좌측이 실선 거북이고, 우측이 스카치테이프로 실선을 보호하는 거북.

  지름 0.05mm 4가닥... 넘 가늘어 끊어지지 않을까? 여러가닥 즉 4가닥 선의 합력(Σf)으로 어지간하게 당겨도 안 끊어짐. 판매제품에는 장력에 대응 등 나이롱선보다 강력한 소재의 선이 가운데 들어감

                                                                                                                 = 배선 장력 등 연계기술은 보안.  

 

  원격은둔형 강의 특징은 화면기에 모든 배선이 모인다. 이 64배선 이상이 '다층인쇄동박배선'에 의해 은둔해 있는 에 연결된다. 이처럼, 거북은 화면기 뒷단자에 꽂힌다. 기존 마우스 선은 존나 굵고, 배선의 위치가 정해져 있지 않다. 이 때문에, 사용자가 쥐를 움직이면, 길고 두꺼운 배선이 쥐을 잡아당기기도 하고, 걸려서 움직임이 어려운 일이 다반사이다. 거북각종 부하가 걸리는 조건이 없다. 무선느낌 거북.

 

 

 

 

 

 

명품 거북  장수생체원리 거북 명품

 

 

 

 

꼭대기 chickens_up.gif

 

 내 홈피 편집 = 명품 자판  명품 자판 명품 시제작 단츄 2개 등 공개.

편집 시작 = 2012.0908.0205 ~ 편집종료 = 2012.0908.0310 

2012.0908.0330 = 시방, 현재, 목하, 작금, 내가 아주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는 자판 단추 2개 있지.

 

   좌측 과 우측단추검정 원형이지. 돈 생기믄, 쉽게 꽂고 빼는 등 애덜 취향에 맞춘 사각, 삼각, 타원, 별 단추도 맹글어 보면 재미가 넘치겠지. 색깔도... 흰색이나 연한 청색으로 '8'과 ''을 실크스크린? 비단인쇄하면 보기 좋겠지? ^^ 그렇지 ~  

 

 

8 전용 불빛 과 x 등, 존나 가느다란 20 배선 통합선배선혁명!  = 신형 강자판은 아직 공개 계획이 없지.

 

보급형 = 12배선 자판8 만원 = 지구촌 소비자 예정가격 = 20배선자판 12 만원 = 고급형.

 

                                              

 

 

 

 

참고로,  거북 배선은, 대가리 굴려서 스카치 테이프로 0.05mm 실선을 감쌌지. 갑자기 잡아채도 강도가 엄청쎄서 배선이 보호되는 동시에 단자가 빠지는 연동공학이 채택. 걸리적 거리지 않고 부드러운거북 선의 단자는 20배선 강자판 밑판에 있는 단자에 연결되지.

 

또 참고로, 12배선 강자판거북 연결단자가 없지. 화면기 뒷면 하단에 연결 사용.

 

또 또 참고로, 노트북 역시 자판  단추 배치 구조가 거의 유사하지. ^^

 

 

 

쥴덜 알고 있고...

2012.0913.1242 = 23, 4배선 자판14 만원 = 최고급 편리형 = 25, 6배선 자판15 만원.

 

꼭대기 chickens_up.gif

   원격(遠隔)[―껵]【명사】【~하다|형용사】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음 / 은둔(隱遁)【명사】【~하다|자동사】 세상일을 피하여 숨음. 

원격 은둔형컴1

遠隔 隱遁形 江電腦

 

next02.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