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강1  

최구식 “무상급식 공약은 대국민 사기극”

입력시간 2010.03.11 (10:11)  

6월 지방선거를 앞두고 야당을 중심으로 제기되고 있는 초중고 무상급식 전면실시 공약에 대해 한나라당이 원색적으로 비난했습니다.

최구식 의원은 오늘 최고위원회의에서 야당의 무상급식 전면 실시 공약을 대국민 사기극으로 규정하고, 이런 사기극을 정면 돌파하면 국민도 충분히 납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 의원은 무상 급식 공약이 지난해 4월 경기도 교육감 선거에서 처음 제기된 후 좌파 정권 세력 후예들에 의해 전국으로 확대됐다며, 이에 따른 비용은 김상곤 경기교육감이나 야당이 부담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박순자 최고위원도 무상급식 전면 실시를 위해서는 한해 3조 원이 더 필요해 세금을 더 거둬야 하는데 마치 서민들은 세금을 안내도 되는 것처럼 말하는 것은 눈속임 공약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와 관련해 안상수 원내대표는 오는 18일 당정회의를 열어서 무상급식 종합대책을 내놓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최문종 기자

KBS 뉴스는 http://news.kbs.co.kr 에서만 보실수 있습니다.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촌평) 무상급식대국민 사기극?  ' 대국민사기극' 용어는 오래전 내가 썼던 용어. 애덜 앞에서 찬물도 못마신다니께.  

 

   참고로, '대국민사기' 용어를 적절한 상황에 내 질러야지. 쪽팔리지 않으려면,  적어도 음용찬물인지, 구정물인지, 똥인지 된장인지 분간 못하는 구식 넘...

 

   아무튼, 나처럼 똥오줌은 가려야 겠지? ^m^;;  난 똥오줌 가린지 몇 년 안되었지. 2007년 615 뇌수술이후? 맞을거여.

 

   이런 사기극을 정면 돌파하면 국민도 충분히 납득할 것 ?  ? ? 음, 졸다가 헛소리하는 최惡 구식 돌대가리구먼.   맹박닮은 8불출?   이런 류는 사기가 아니고...   무상급식을 노리는 새천년미친년메주년의 뒤에는 멸망한 공산이념에 충실한 조선노동당? 메주노동당 + 6.15 도요다 쩔뚝그 시컴덜이 있다는 전율을 알고 있기 ㄹ 바래 ~~

 

   또 참고로, 무상급식을 초토화시킬 8불출 최구식?  최신식 대가리가 되려면, 적어도 예강의 일기록, 예강회장의 각종집필,  헤겔막스엥겔스모택김일성꼴초맥아더등소평점박고르비예강이념전쟁 필독이 필수.

    덤으로, 구식도 쪽팔린데, 최구식이라...  신식보다 차원높은 최신식 교양대가리 욕심나면, 정서함양 등 교양차원에서 좆오웰의 '동물농장' 읽어 봐 ~~ 니네우리돼지우리 내부사정, 난장정보 획득에 도움될거여.

   

 

민주당 “무상급식 끝까지 추진”

입력시간 2010.03.11 (10:23)  

민주당이 무상급식을 약속한대로 끝까지 추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 정책위 수석부의장인 변재일 의원은 오늘 국회에서 열린 고위정책회의에서 한나라당이 무상급식에 대해 부자급식이고 포퓰리즘이라고 비난하지만 교육을 하면서 왜 부자와 서민으로 나눠야 하는지 시각이 의심스럽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변 의원은 또 재원 문제를 우려하는 목소리가 있지만 초등학교부터 단계적으로 시행하고 4대강 사업이나 부자감세 정책만 철회해도 재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민영 기자

KBS 뉴스는 http://news.kbs.co.kr 에서만 보실수 있습니다.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촌평1) 교육을 하면서 왜 부자와 서민으로 나눠야 하는지 시각이 의심스럽다 ? 과연 새천년미친년메주년 다운 발언이구먼.  차별없는 평등교육 원칙을, 똑같이 공짜밥 먹을 평등원칙으로 오해? 이 나라가 집단농장식 니네우리당, 돼지우리당식 공동생산하고 공동 균등분배하는 나라냐?

 

   음, 자본주의 이념멸망한 공산주의 이념을 경계해야 한다. 

                                                            공짜는 공멸이다. 공짜 = 공멸.

 

   과거부터 무뇌인간? 저능짐승 6.15 쩔뚝은 항상 내 것을 가지고, 자기 치적으로 재가공하느라고, 불철주야 비지땀 범벅 공작놀이했었지. 도대체, 혼자만 최고 똘똘해야 되는 등 왜 치적에 집착했을까? 왜! 아주 미친 썅 저능 짐승새끼였어.

    참고로, 왜 미친 짐승새끼냐하믄, 독극물 2차례 투입 등 십수차례 수단방법 안가리고 죽일려고 했지. 씨아이에이 애덜하고 합력해서... 마가복음 16장 18절, 무슨 독을 마실지라도...

 

   사력을 다해 나라 살려놓으면, 그때마다 미尾국에서 압력들어왔고, 미국에 무릎 상납하며, 나를 십수차례 죽이려고 했었지. 밥정의가 이루어 놓은 물질적 풍요를, 밥정의 흉내, 제2건국한다고 설官惡大저능아가 똥씨와 거의 말아 먹어가며, 군사정권은 독재라며, 미국에 빌붙어 무조건 밥장군을 비난했던 쩔둑... 이 인간? 이 저능짐승, 지금쯤 지옥에서 뭐할까?

 

   그 이름 자랑스런 지역이간질 초월고수 쩔뚝... 6.15 도요다 쩔뚝...  갱상거제 갱상맹주 0.32실히 쌍벽을 이루는? 한참 능가한 목포일보 기저 호남맹주 호남광주 행세 쩔둑. 최첨단신가증신교활의 백미 매국 6.15 김쩔둑. 6.15 도요다 쩔뚝은, 안되면 다 남의 탓... 잘되면 저능아가처럼 자기 앞에 끌어다 놓고 치적으로 공들였었지.

 

   금모으기 해서 아이엠에프 극복했어? cu市 진홍글씨도 설교시간에 금모으기 덕이라며 개거품물더라.  금모으기로 아이엠에프 극복했다며, 티브이 광고 마구 내 보냈지. 허구한 날 내보냈고... 많이 뽀롱나고 있지. 다 뽀롱날 시간이 얼마 안남았지? 인간말종 = 저능짐승 6.15 도요다 쩔뚝.

   참고로, 못먹는 밥에 재 뿌린다고... 암에프 치적불발에 대한 가증교활대가리 6.15 도요다 쩔뚝의 만행 = 지가 아이엠에프 다 극복했다고 지랄하다가, 내 홈피에 의해, 아이엠에프 극복  대가리를 오히려 십수번 죽이려고 별 짓 다한 것 등 물증수두룩 + 극복 거짓이 뽀롱나기 시작하니께, 어느날 갑자기 금모으기 홍보에 사력을 다했지. 누가, 최첨단신가증신교활의 백미 6.15 도요다 쩔뚝 자리를 넘볼까봐 사력 다했남?

   뉴라이또라이 댓빵 진홍글씨는 이득이 되면 미국, 일본, 러시아, 중국, 여당, 야당사방팔방 양다리? 정경숙 일본년 등 문어다리 걸치는 개잡넘. 미尾 공화계 뉴라이또라이 등에 업고 대한미국 정치돌마니덜을 호령하고, 종횡무진 설쳐대는 등... 종교인... 형식가식이권개입부축적명예권력 교주 섬기기 등 종교를 믿지 말어... 탐욕스런 우쭐자랑 정일닮은 광신우상화 종교인이 넘처나고, 신앙인이 귀한 이 세상이 서글퍼.

 

 

 촌평2) 변제일... 변... 똥제일... 제일 좋아?   별 넘일세. 혹시 동교똥개? ㅎㅎ, 똥씨의 변론은, 그냥 아무 말이나 주어다가? 길거리 아무대다 똥싸질러 놓고 쩝쩝! 큰소리치는, 멸망한 공산주의 사고방식이구먼. 안좋은 사고방식 따르다가, 나라 절딴날 수 있어.

 

   내가 정립한 부의 공정배분...   <중략>  엠아이티 더러운 교수? 더러우 교수의 경제이론, 제로섬 놀이(게임)를 심각분석, 대응하는 부의 공정배분 개념이 없는 또라이. 일평생 쩔뚝처럼, 무대포 비난과 반대를 위한 반대를 일삼으며, 물질풍요 덕에 곰발닥닮은 보신질하며, 나라경제 기여없이, 맨날 공짜로 호화호식, 나라를 쑥대밭 만드는 새천년미친년메주년 잡 것덜! 하늘이 무섭지 않은가봐.

 

 

 

 당정, 무상급식 논란 정리…18일 종합대책 발표

입력시간 2010.03.11 (10:59)  

정부와 한나라당은 오는 18일 당정회의를 갖고 `무상급식 전면실시' 논란과 관련한 종합대책을 발표키로 했다.

한나라당 안상수 원내대표는 11일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야당의 무상급식 전면실시 공약을 거론하면서 "18일 제가 주재하는 당정회의를 열어 종합대책을 내놓겠다"고 밝혔다.

한나라당은 현재 무상급식 전면실시는 대표적인 포퓰리즘 공약이자 부자들에게 실질적 혜택을 주는 `눈속임 서민공약', `대국민 사기극'으로 규정하고 있다.

이날 회의에서 정몽준 대표는 "자유민주체제의 가장 큰 위협은 사회주의나 전제주의보다 포퓰리즘이라고 한다"면서 "그 유혹의 실체를 쉽게 잘 설명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박순자 최고위원은 "공짜 점심을 제공할 돈으로 서민 자녀를 위한 장학금을 늘리는 게 실속있는 정책"이라면서 "`서민정책을 마련하겠다'며 성장없는 분배를 하다가는 국가 재정이 파탄날 수도 있다"고 비판했다.

최구식 6정조위원장도 "무상급식을 더 빠른 속도로 확대하는 것은 가능하겠지만 전면실시는 목표가 될 수 없다. 나라에서 부잣집 아들한테 공짜 점심을 주는 것은 목표가 될 수 없다"면서 "그런 것까지 하는 나라는 지상천국이며, 그런 것은 독재자의 거짓말에나 존재하는 나라"라고 지적했다.

[연합]

(뉴스검색제공제외)

 

창 닫기